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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카마로 살펴보기"
신형 카마로가 공개되었다. 외관은 이전과 크게 달라진 점이 없어 보이지만,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누렸던 것 만큼 이번에 이전의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여러부분에서 노력한 흔적들이 보인다.
먼저 외관으로 볼 때 달라진 점이라고 한다면, 새로 디자인된 프론트 하단 그릴, 20인치 알로이 휠, 리어 스포일러를 기본 적용해 한층 더 역동적인 스타일을 구현했다
이전모델과 스팩에서 달라진 점이라고 한다면, 운전석 유리창의 헤드-업 디스플레이(Head Up Display), 크루즈 컨트롤, 운전 중 전화통화를 편하게 만는 블루투스(Bluetooth), USB 포트 등 편의성과 기능성도 향상됐다.
신형 카마로에는 룸미러에 후방 카메라 영상이 나타난다. 조수석 파워시트도 6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다. HID(High Intensity Discharge) 오토매틱 헤드 라이트와 헤드램프 워셔도 새로 적용했다. 안개등은 주간 점등장치(DRL: Daylight Running Light)로 바뀌었고, 후방에도 안개등을 장착했다.
무엇보다 ‘엔진’이 달라졌다. 신형 카마로에는 3.6리터 직분사 엔진을 장착해 323마력을 발휘한다. 스티어링휠에 장착한 탭 시프트(TAP Shift) 기능은 6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스포츠카의 모습을 보여준다.
총평 : 각 부분 5점 만점
디자인 |
내구성 |
편의성 |
휴대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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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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