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자동차

이자녹스진동파운데이션 스마트V 터치 리뷰

by URBAN 2012. 4. 19.
반응형



 이자녹스X2D2 이자녹스테르비나 이자녹스홈쇼핑 홈쇼핑이자녹스 이자녹스리액티브 이자녹스진동파운데이션 이자녹스플래티넘 이자녹스RF3 이자녹스옴므 이자녹스MX-II플래티넘 이자녹스선파우더 이자녹스썬크림 이자녹스화이트닝선파우더 이자녹스썬파우더 이자녹스스킨로션 이자녹스화이트닝 이자녹스아이크림 이자녹스선크림 이자녹스아이디얼링거



 "이자녹스 스마트 브이 터치"




아내가 얼마전부터 홈쇼핑에서 줄곳 방영되었던 이자녹스 스마트V 터치를 구입하고 싶어했다. 은근히 살달라고 말을 했지만, 사실 홈쇼핑에서 방영하는 것을 잘 믿지 않는 나로서는 그냥 모른체 했다. 그런데 아내가 많이 가지고 싶었는지 자신의 사비로 구입을 하였다. 그리곤 몇일 사용하더니 이래저래 이야기를 하고 상품평도 작성하길래 이거 블로그 포스팅하면 딱이겠다고 생각해서 아내의 의견과 옆에서 지켜본 남편으로서 리뷰를 작성한다.



먼저 박스입니다. 겉면에는 SMART V motion puff 라고 쓰여 있고 외관이 중요한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고급스런 박스 포장입니다. 진동파운데이션인 만큼 겉모습도 원을 중심으로 진동의 느낌을 준 것은 아닌가 추측해봅니다.



측면에는 "이자녹스 스마트 브이 모션 퍼프"라고 한글로 쓰여 있습니다. 그래서 혼동이 되는 군요. 정확한 명칭이 무엇인지요... 스마트 터치? 스마트 브이? 스마트 브이 터치? 스마트 브이 모션 퍼프? 여튼 박스는 고급스럽습니다.



배송시 받은 총 구성품입니다. 메인 박스에 엣센스 파운데이션 1개와 리필용 에센스 파운데이션이 3개가 있습니다. 아마 홈쇼핑 몰에 후기를 남기면 동일한 구성 1박스를 더 준다고 하더군요.. 



박스를 열어서 내부 진동파운데이션을 살펴보겠습니다. 진통이 아니라 진동입니다. 수정이 안되네요...ㅋ 여튼 내부에는 진동파운데이션 1개와 리필용 퍼프가 3개 더 들어 있습니다. 구성이 생각보다 정말 간단합니다.



상자에 있는 모션퍼프 아래캡을 닫으면 이와같이 아주 가벼운 진동파운데이션이 만들어 집니다. 생각보다 가볍고 디자인은 이쁩니다.  



위와같이 엣센스 파운데이션을 열면 일반 퍼프도 있습니다. 진동퍼프가 없을시는 일반 파운데이션으로 가지고 다니셔도 되겠죠?? 여튼 위와같이 엣센스 파운데이션에 뭍혀서 사용하면 됩니다.



일반퍼프입니다. 퍼프보호 파티션도 있습니다. 거울도 물로 달려 있습니다. 



추가 엣센스 파운데이션 입니다. 상자를 열어보면 위와같이 리필용 엣센스 파운데이션이 있습니다. 중앙에 둥근 부분은 모션퍼프를 연상시키는 듯 합니다.




의외로 사용설명서는 리필용 엣센스 파운데이션에 들어 있습니다. 아이러니합니다.




일단 개봉기는 위와 같습니다. 그렇다면, 사용은 어떨까요? 사실 파운데이션을 리뷰한다는 것 자체가 매우어렵습니다. 왜냐하면, 각 유저들의 피부상태에 따라 파운데이션이 잘 먹을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습니다. 


획일적인 구성이다보니 개인적 취향에 맞추어 파운데이션 색상이나 농도를 고를 수 없습니다. 따라서 진동파운데이션인 만큼 그 부분에만 초점을 맞추어서 간단히 리뷰를 하겠습니다.


홈쇼핑에서는 진동의 효과가 파운데이션을 흡수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선전을 합니다. 실제로 일반퍼프를 사용할 시에도 톡톡 마사지하듯이 파운데이션을 바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진동파운데이션, 특히 이자녹스 스마트 브이 터치는 진동이 마치 핸드폰의 진동과 같이 두두두두두두 식이라고 표현해야 맞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진동의 효과는 마사지적인 측면에서 유용할 수 있으나 파운데이션의 입자를 더 날릴 수 있으며, 피부에 스며들기전에 입자를 분산시키는 역할을 하지 않을까 추측합니다. 


제 아내는 몇일 사용해보고 금새 원래 사용하던 일반 제품으로 돌아갔습니다. 진동으로 해보니 오히려 파운데이션이 더 뜨고 입자가 솜털마냥 피부 겉으로 돌기 때문이지요. 진동 파운데이션을 사용한 후 입자를 안착시키기 위해 어짜피 일반 퍼프로 마무리하기도 합니다.




저의 아내의 사진입니다. 코 옆으로 입자들이 뭉쳐있는게 보이시죠??? 물론 피부상태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매우 주관적인 사진임을 확실히 합니다. 그러나 리뷰가 개인적 차이가 있다는 것을 고려했을 때 저희 아내와는 잘 맞지 않고 오히려 일반 퍼프가 더 잘 된다고 할 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