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전자제품 리뷰

애니모드 패션커버 사용후기

by URBAN 2012. 2. 17.
반응형

애니모드 패션커버 사용기입니다. 저는 핸드폰에 케이스를 씌우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두꺼워 지기도 하고 순정상태로 기기를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저에게 눈에 들어오는 핸드폰 커버가 있었는데 그것은 다름 아닌 애니모드 패션커버입니다. 갤럭시 모델 같은 경우에는 뒷판이 분리가 되기 때문에 혹시 기스가 날 경우 그 뒷판만 새로 구입하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쭉 했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이 많이 나가더군요..

그런에 애니모드 패션커버는 원래 있던 뒷판을 분리한 후 패션커버를 장착하는 방식이라서 일체형스럽고 순정형 스럽고 무엇보다 기존 뒷판을 분리하기 때문에 기존의 제품에 흠이 갈일이 없습니다. 일단 저는 갤럭시 S2 HD LT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소개하는 이미지 입니다. 사용후기는 그 아래에 있습니다.



일단 제품을 구입하면 패션커버와 색상이 들어간 보호필름이 함께 들어 있습니다. 저는 좋은 보호필름을 장착하고 있던지라 패션커버만 장착했습니다. 일단 아이패드로 촬영해서 그런지 화질이 영 않좋네요.


일단 앞서 말씀 드렸듯이 보호필름은 붙이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냥 깨끗합니다. 전면에서 볼 때 케이스 장착하지 않아 보입니다.


뒷면입니다. 일단 좌측 아래 애니모드 로고가 있고, 가죽재질같은(가죽은 아닌거 같음) 것이 붙여 있는데, 사실 마감성은 좋아보이나, 플라스틱과 가죽이 정확한 사이즈로 붙여있는 것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이에 본드가 군데군데 보이고 있습니다.


측면사진입니다. 원판보다는 두께가 두껍습니다. 그래서 살짝 돌출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크게 신경 쓸 정도는 아닙니다. 유관으로 보기에는 약 1.5mm정도 돌출된 거 같습니다.


일단 저와같이 두껍게 케이스를 끼워서 사용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 께서는 매우 좋다고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측면 보호는 되지 않지요. 그리고 색깔도 다양한 편이 아니라서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또한 갤럭시 S2 HD LTE의 기본 색상이 흰색일 경우 더 이쁠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여튼 저와 같이 케이스 사용를 꺼려 하신 분들에게 좋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