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쿨럭의 단상

강용석의원, 최효종을 고소한 진짜 이유는?

by URBAN 2011. 11. 18.
반응형






강용석의원이 최효종을 고소했다.
사건이 커지고 있다....

강용석의원... 참 머리 좋은 거 같다.
강용석의원이 얼마전에 안철수 지원금껀과 관련하여 이슈가 된바 있다.
이미 그 때에도 강용석의원은 안철수가 국민적 지지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다.

사실 강용석의원이 국회위원이 되는 과정이나 그가 어떻게 정계에 들어왔는지
아는 사람은 별로 없을 것이다. 나도 사실 얼마전 안철수 사건에 강용석이라는 분을 처음 알았다.


그런데... 그 누구도 안철수에게 함부로 하지 못할 때 강용석의원이 나타나
딴지를 걸었을 때 강용석 의원은 그야말로 핫이슈가 되었다..

그러다가.... 성희롱 발언 판경이 나와
그의 정치 인생이 끝나는 것처럼 보이고... 몇일 사이에 또 다시 잠잠했다.

그는 그것으로도 만족하지 못하고
이번에는 최근 국민들에게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최효종을 건들었다.

사실 진자 코메디 같은 일을 한거다..
하지만, 늘 그렇듯 정치는 치밀한 계산을 근거로 한다.

그는 이번에 확실히 대중들에게 이름을 남겼다.
설사 그것이 긍정적인 이름이든, 부정정인 이름이든 말이다...

그래서 머리가 좋다고 한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