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생활정보

[미국유학]한미교육원, 미국유학 주립대 학비감면 프로그램 안내

by URBAN 2014. 1. 27.
반응형


유학관련 정보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희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쿨럭 역시 유학을 오랫동안 알아보고 준비했던터라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유학을 가지고 싶지만 유학을 쉽게 도전하지 못하는 이유 중 하나가 "학비" 문제 입니다.

그래서 보통 여유가 좀 있는 사람들이 유학을 다녀온다고 생각하시는데, 

사실 주위에 유학파들을 보면 여러가지 학비 지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유학을 다녀오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유학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미국 주립대 학비감면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한미 교육원"을 추천해드립니다.






자, 먼저 미국 주립대 학비 감면 프로그램이란??


미국 전 지역의 4년제 우수한 주립대학들과 협의를 통해서 미국 시민권자 학생이 납부하는 매우 저렴한 학비 혜택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국제학생이 납부하는 학비 대비 1/2~1/3인 학비가 7천불이며, 기숙사와 식대비를 다 합쳐도 1년에 1만 5천불로 우수 주립대에 유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2008년 1기를 선발하였고, 현재 6기 학생을 모집중에 있습니다.

학비감면 프로그램으로 1년 학비 700만원 가량으로 미국 주립대 신입/편입을 지원하 수 있는 대단한 프로그램이죠.

자~~ 그럼 학비문제는 이렇게 좋은 프로그램이 있으니 이용하면 된다고 하지만,

학비를 감당할 여유가 있어도 유학하면 "영어", 영어가 걸리시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영어에 자신이 없는 사람들에게 유학을 가로막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그러나 다들 영어가 잘 준비되어야만 유학을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한미 교육원 프로그램을 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것입니다.




한미 교육원 프로그램 특징을 살펴보면, 가장 두드러지는 것이

수능 성적이나 SAT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 내 10개주 26개 주립대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준비를 한미 교육원에서 철저하게 도와주고 있으며

미국대학 진학생에 대한 학사관리를 운영까지 하고 있습니다.

특히 국내에서 가장 많이 보는 영어시험인 토익 600점 만으로 캘리포니아 주립대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 안내)







앞서 이미 언급했지만, 주립대 학비를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주립대 특례입학 경우 부담없이 우수한 주립대로 유학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국제학생과의 학비차이를 환산하면 매년 11,000불 총 44,000불(약 4,840만원)정도 혜택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 사립대학보다도 더 저렴하게 미국유학을 다녀올 수 있습니다.





지원전형은 신입/편입으로 나누어져 있고,

신입의 경우는 국내 대학입학과 비슷하게 고교 졸업 또는 예정자, 그리고 검정고시지원까지 가능합니다.

편입의 경우도 1학기 이상만 이수하고 성적인 4.0기준일 때 2.0 이상만 되면 가능합니다.

준비하실 것은 지원서 1부와 영문 졸업/성적 증명서 각 2통씩만 하시면 됩니다.





학비감면 가능한 주립대 리스트입니다.

학비감면 주립대가 10개 주 26개 주립대이고, TOP주립대는 4개 주 5개의 주립대입니다.

리스트만 보셔도 미국내 4년제 대학으로서 주립대학으로는 

주내에서 3-4위에 랭크된 우수한 주립대학임을 알 수 있습니다.


아래는 2013년 미국 주립대 순위입니다.

한미교육원를 통해 상위에 랭크된 주립대학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만약 쿨럭이 소개하는 글을 보고도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국내 지역별로 입학설명회가 6개 도시에서 2월에 열립니다.

신청은 한미교육원 홈페이지, 문의처에서 하시면 되니 아래 시간과 장소를 체크하시고 전화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유학을 가고 싶으셨으나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에게 한미교육원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미국 내의 교과과정의 학교간 커뮤니케이션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에

유학시 정보가 매우 중요하며 어떠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한미교육원은 이미 언론에서 소개도 되었던 믿을만한 유학센터입니다.

궁금하시면 아래 언론기사 링크도 참고해 보세요~^^

(한미 교육원 언론 보도 내용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734475 참고)




한미 교육원은 프로그램에 참가한 학생들이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여 최고의 명문대학으로 진학시킨 경험이 있습니다.

또한 이미 졸업자플 배출시킨 유능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더욱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유학에 관심이 있다면 이번 2014년 가을 학기 입학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미국주립대 학비감면 설명회를 참서해보시길 바랍니다.   

설명회에는 모든 과정을 공지해주는 것을 더불어 설명회가 끝난 후 개인과 그룹을 대상으로 상담도 이루어집니다.

성정표를 지참해서 가지고 가신다면 심층상담이 가능하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NW. Missouri State University 학생활동사진)


특별히 마지막 설명회에서는 NW. Missouri State University의 입학처장이 참석하여 

학교를 소개해주는 시간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유학, 이제 걱정만 하지 마시고 

최고의 노하우를 가진 한미교육원과 상담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하셔서 한미교육원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쿨럭의 리뷰홀릭의 글이 맘에 드셨나요? 

맘에 드셨다면 아래 추천버튼에 추천해주시고, 아래 이웃추가해주세요! 

네이버 이웃추가 /  티스토리 링크추가 / 다음뷰 구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