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생활정보

롯데월드 연간회원 싸게 구입하는 방법(임직원 추천, 교환권, 쿠폰)

by URBAN 2012. 3. 28.
반응형

롯데월드 연간회원권 회원증 롯데임직원 할인


저는 간간히 롯데월드 연간회원을 합니다. 아이들이 있다보니 수도권에서 롯데월드 만한 놀이동산도 없다고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작년에도 연간회원을 끊고 잘 사용하다가 재갱신 날짜를 놓쳐서 재가입 할인을 받지 못하는 상황가운데, 연간회원을 싸게 구입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리서치를 했습니다. 그리고 몇가지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일단 현재 롯데월드 연간회원가는 위와 같습니다. 정상가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1. 롯데 직원 추천서 이용

위의 도표에서 "추천우대가"가 있습니다. 바로 직원추천서를 이용하는 방법을 사용하시면, 위와 같이 빨간색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의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추천을 받기 위해서는 직원의 성명과 소속, 사원번호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직원추천방법은 연말에 일시적으로 롯데에서 제공하는 방법이지만, 사실은 상설로 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실제로 작년 직원추천 우대가 접수 기간이 2011년 12월 31일까지였으나, 3월인 현재도 여전히 직원추춴 우대를 받고 있습니다. 어짜피 롯데에서 손해볼 것이 아니니 말입니다. 그러나 되도록 단순직원이 아니라 상설할인 될 수 있는 임직원의 인적사항을 가지고 가는 것이 안전합니다. 여하튼 그렇다면 직원의 인적사항을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실제로 네이버에 롯데월드 임직원 할인이라고 검색하면 게시글이 대체로 작년말인 2011년 12월 31일까지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실은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이를 제공해주는 사이트를 제가 링크를 걸겠습니다.

http://cafe.naver.com/gemgembaby.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54515&

http://orbi.kr/core/statics/url_to?url=http%3A%2F%2Fclien.career.co.kr%2Fcs2%2Fbbs%2Fboard.php%3Fbo_table%3Djirum%26wr_id%3D282792

http://cafe.naver.com/joonggonara/110065577

저는 어제날짜인 2012년 3월 27일에 이와같은 방법으로 추천을 받아 할일가격으로 구입했습니다. 혹시 인적사항이 필요하신분 계신다면 비밀댓글을 다시면 보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저는 확실히 이 방법으로 할인을 받았지만, 전적으로 이에 대한 문제는 이 방법을 사용하시는 본인들의 책임임을 당부합니다.

참, 제휴카드를 가져가시면, 골드와 그린대에 한해서 추가할인 10000원씩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의 추천서는 단순한 샘플이구요. 추천서는 연간회원센터에도 없습니다. 그냥 일반 신청서 아래 임직원의 인적만 그냥 적으시고 임직원 할인 받겠다고 하시면 됩니다. 


2. 교환권 구입

사실 교환권은 위의 직원추천서와 제휴카드할인을 함께 한 가격입니다. 교환권 같은 경우는 중**라 같은 곳을 검색해보시면, 판매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다만, 이와같은 방법은 교환권을 구입해서 받아야하는 것이므로 시간이 다소 걸릴 수 있다는 것을 가만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임직원추천에 비해 안전한 벙법이긴 합니다. 그러나 직원 추천서 이용시 문제될 일도 없고, 만약 거부되면 안하면 되니까 저는 직원 추천서를 추천해 드립니다. 그래도 시간도 있고 안전한 방법이다 생각하시면 교환권을 구입하세요!!


3. 쿠팡, 그루폰 등 사이트를 이용

사실 위의 모든 할인방법의 가격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얼마전 쿠팡에서 진행한 것 역시 가격이 거의 동일하죠. 여하튼 롯데월드 연간회원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 가운데 쿠폰사이트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만, 자주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타이밍을 맞추기가 어렵죠. 연간회원을 구매하시는 분들은 계획성있기 구입한다기보다는 필요에 의해 구입하는 것이므로 이렇게 시기를 맞추는 방법은 타이밍이 좋은 사람들에게만 유용한 방법일 것입니다.



롯데월드 연간회원이 되면, 다양한 혜택이 있습니다. 




잘 살펴보시고, 혹시 롯데월드 연간회원이 되고 싶으시다면, 저렴한 방법을 찾아서 꼭 싸게 잘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제가 소개한 것보다 더 저렴한 방법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혹시 다른 방법을 알고 계시면 그것을 하시면 되는 것입니다. 괜한 딴지는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