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정치/사회

강용석의 사퇴반대!, 총선불출마나 정치활동금지 등의 자발적 처벌이 더 따라야 한다.

by URBAN 2012. 2. 22.
반응형
강용석 사퇴/ 강용석 사퇴/ 강용석 사퇴


강용석이 사퇴할 듯 보인다. 물론 강용석의 사퇴는 사실 기정화된 사실이었다. 강용석은 자신의 성희롱 방언을 통해서 법적으로 강제적인 사퇴가 이미 되었어야 했다. 따라서 이번 강용석의 사퇴는 어짜피 불명예스럽게 강제적으로 물러나야 하는 의원직이었기 때문에 의미가 없으며, 오히려 강용석의 사퇴는 마치 자신의 손으로 당당히 사퇴한다는 모양새로 물러날려는 꼼수에 불과하다.

대단한 꼼수이다. 이번 박원순 시장 아들의 병역비리를 재차 주장하다가 만약 재심에서도 4급 판정이 나오면 의원직을 사퇴하겠다고 한다. 사실 이렇게 자신의 의원직을 가지고 모험을 거는 것 자체가 모순이다. 어짜피 끝난 의원직인데 무슨 정의를 밝히겠다고 자신의 의원직을 담보로 자신의 주장을 하는 것인가?



내려가시기 전에 추천한번! 로그인 필요없어요!!



그가 정말 이번 사건에서 회개를 한다든지 양심이 있는 행동을 하고 싶으면, 총선불출마를 해야 하는 것이 맞다. 어짜피 끝난 목숨인데 그의 잘못을 댓가로로 사퇴는 맞지 않는 말이다. 총선불출마라든지 정치를 다시 하지 않겠다든지.. 아니면 그가 정말 좋아하는 고소, 고발을 다시는 하지 않을 것을 맹세하든지 그래야 그의 잘못이 그래도 감추어지는 것이다.


어짜피 끝난 의원직인데 그것을 내려놓으면서 잘못을 시인한다니...
이건 정당한 회개가 아니다.

강용석은 의원직을 사퇴하는 것이 아니라
총선불출마나 정치참여를 절대하지 않겠다는 맹세를 하는 것이 맞다.

그것도 아니면 그가 정말 좋아하는
고소, 고발 금지령을 내려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