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미디어

적우 자진하차, 나머지 가수들은?

by URBAN 2012. 2. 3.
반응형

나가수 시즌 1을 마감한다는 소리와 여러기사들이 뜨고 있습니다. 시청자들의 최대의 관심은 시즌1의 출연진들이 과연 시즌 2에도 나올까하는 것입니다.

현재 기사로는 얼마전 합류한 이영현과 이현우는 나오지 않는 것같습니다. 그렇다면 최근 합류한 가수가 시즌2에 나오지 않는다면 당연히 이전출연진들도 하차하는 것이 맞겠죠...

그런데 오늘 적우가 나가수 자진하차의 뜻을 밝혔습니다. 이 말은 이전출연자들 모두가 하차 해야하는 절대적 상황이 아니라는 말이겠죠. 상황이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모르지만 혹시나 이번 시즌1 마감이 일부 출연진들 하차를 위한 것이라는 의혹을 가지게합니다. 즉 이번 시즌을 급히 마감하는 것을 두고 물갈이 하려는 의도로 보는 것입니다.

적우가 자진하차했다면, 나머지 출연진들은 어떠한 입장을 나타낼것인가? 그리고 이현우와 이영현은 시즌1의 막차를 탔기때문에 강제하차되었다 말은 무슨 말인가?

나머지 가수들도 확실히 입장을 밝히지 않기 때문에 궁금증만 더해갑니다... 만약 논란이 있었던 일부만 하차하게된다면 위와같은 의혹이 사실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니면 반대로 논란이 있었던 출연진을 보호하기 위해서 일수도 있겄죠... 그것도 아니면 무엇 때문일까요??


여하튼 시즌2에 대한 구체적 언급이 필요할거라 생각됩니다. 갑작스러운 시즌 1 마감과 나머지 가수들의 하차여부를 말입니다. 하루속히 재정비를해서 좋은 공연을 보여주는 나가수가 되었으면합니다.


이글은 스마트폰으로 작성되어 오타가 많을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