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미디어

슬램덩크 명장면&명대사 - 울지마라

by URBAN 2013. 3. 9.
반응형

슬램덩크 왼손은 거들뿐 슬램덩크 하이파이브 슬램덩크 마지막회 슬램덩크 산왕전 슬램덩크 그로부터 10일후 슬램덩크 명대사 슬램덩크 비하인드 스토리 왼손은 거들뿐 정대만 슬램덩크 강백호 명장면 명대사


슬램덩크 명장면&명대사 - 울지마라





 

매일 진실된 하루가 되기를,
기쁠 때도 있고, 슬플 때도 있고 모든 것들을 겪어오면서
어떤 것들은 내 자랑이 되고, 어떤 것들은 고통되기도 하지만,
그것을 기억하는 내 삶의 순간이 그 모든 것들을 선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내가 되기를,

내게 주어진 삶과 경쟁하는 가운데,
오늘도 나와 관계하며 만나는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가운데,

약간은 부족한 순간을 기뻐하는 내가 되기를...
그 아쉬움을 억울해 하지 말고 승복하는 내가 되기를...
다 채우지 말고 고민의 자리를 남기는 내가 되기를...
억울함을 화로 대하지 않고 눈물로 대하는 내가 되기를...
어떤 것도 강요하지 않는 내가 되기를...
그리고 그렇게 더 자라나는 내가 되기를...

바래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