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리뷰/생활용품 리뷰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 구입후기

by URBAN 2012. 6. 18.
반응형

델락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를 구입했습니다.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를 온라인에서 많이 추천하기에 구입했습니다.지난번에 포스팅에서 라텍스에 곰팡이가 생겼다고 작성했었는데, 워낙 저의 아내가 잠자리에 예민해서 델라텍스 라텍스로 다시 구입을 했습니다.인터넷을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현재,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는 온라인상에서 유명하다면 유명한 제품입니다. 워낙 라텍스를 여행지에서 구입하셨다가 AS와 보상을 못받으신 분들이 계실텐데 이제는 국내에서는 얼마든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제가 구입한 모델은 델라텍스 D7.5Q(7.5Cm 퀸사이즈)입니다. 이미 라텍스를 수년동안 사용했기 때문에 예전 제품과 비교하면서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이전 라텍스는 이번것보다 약 2배이상 가격이 비쌌던 제품이지만, 높이는 5Cm로 더 작았었습니다.




일단 배송된 박스입니다. 박스가 조금 작은 듯하네요. 원래는 끈으로 사방이 둘러져 있었습니다. 노란끈을 제거한 모습입니다. 그래서 인지 조금 튀어나왔네요. 뭐 깨지는 상품도 아니고 상관없습니다.




박스에 보면, 인증된 제품이라고 나와 있네요. 델라텍스는 원액 96%를 자랑하는 천연라텍스라고 소개합니다. 보통 라텍스 원액은 동아시아에서 인증은 유럽에서 많이 하더군요.




상자 윗면에는 택배기사님을 위한 친절한 메시지도 있습니다. 배송처의 친절함이 뭍어나 있었습니다. 




박스를 개봉한 사진입니다. 매트리스와 함께 커버를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저는 극세사나 특면보다 그냥 순면 가운데 무난한 색상으로 골랐습니다. 그냥 아무거나 선택했는데 생각보다 고급스럽더군요. 촉감도 좋구요




박스를 제거하면, 커다란 비닐에 라텍스가 담겨져 있습니다. 철저한 포장이 눈에 띕니다.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와 함께 사은품 쿠폰과 보증서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사실 사은품은 별볼일 없구요(대개 그렇지요), 인증서 역시도 크게 필요할까 생각이 들더군요.




일단 보증서에 보면 각종 인준된 사항과 보관방법, 피해보상규정 등이 적혀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는 퀸사이즈인데, 퀸사이즈를 구입하면 라텍스 베개를 두개 사은품으로 주고 커버까지 같은 세트로 배송됩니다.




베개를 먼저 뒤집어 보니 저렇게 구멍이 송송송 뚫여 있어 라텍스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 이제 펼쳐진 모습니다. 하단에는 라텍스 로고와 함게 맡크도 같이 새겨져 있네요. 촌스럽진 않을까 했는데, 일단 커버 색상은 잘골랐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단에 있는 마크입니다. 무슨 마크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여하튼 저렇에 커버에 마크가 달려 있으니 더 신뢰감이 들더군요.




처음 배송된 것이기 때문에 커버를 세탁하기 위해서 분리해보았습니다. 그 안에는 베개와 마찬가지고 구멍이 송송송 뚫려 있는 천연라텍스 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속커버도 촉감이 좋습니다.





속커버에는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임을 표시하는 로고가 부착되어 있습니다. 




커버를 모두 분리한 모습입니다. 일단 라텍스와 다를 것이 없는 깔끔함 그 자체입니다. 





그럼 어쩌면 가장 중요하다고 할수 있는 높이 측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입할 때 소개에서는 7.5Cm라고 되어 있는데 정확히 자로 측정하니 6.5Cm정도 되었습니다. 사실 이것이 크게 신경쓰이지 않는 것이 지난 라텍스도 5Cm로 구입했는데, 측정해보니 4Cm이더군요.


그래서 본사에 확인전화하니, 고무의 특성상 그럴 수 있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100% 수긍이 되는 것은 아니지만, 대체로 대부분의 라텍스들이 가공당시 높이를 유지하지 못하는 듯 합니다.





방수커버(이전에 쓰던 거)를 씌우고 침대 매트리스 위에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를 올려놓았습니다. 처음에 매트리스를 제거하고 올려놓았는데 푹심함이 덜해서 그 위에 올려놓기로 했습니다.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 장점


1. 가격대비 품질이 좋다. 이미 온라인 상에서 인기 있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2. 고무냄새가 적다. 이전 라텍스는 냄새 빼는데 한달 걸렸는데, 그에 비해 냄새가 심하지 않다.

3. 높이는 약간 차이가 났지만, 퀸사이즈라는 크기는 정확히 맞다. 예전 라텍스는 적었다.

4. 온란인에서 판매되는 라텍스에 배게를 포함되지 않지만,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에는 포함되어 있다(퀸사이즈 기준)

5. 배송도 빠르고 배송료도 무료이다.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 단점


1. 푹심함이 이전보다 심하다. 이부분은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이전 제품보다 밀도가 더 낮은 것같다.

2. 방수커버를 추가로 구입해야 한다. 방수커버를 씌우지 않으면 오염등으로 라텍스가 변질될 우려가 있습니다. 

3. 높이가 약 1Cm정도 차이가 난다. 그러나 반드시 높아야만 라텍스가 제 능력을 발휘하는 것은 아니다.

4. 구성이 약간 서운하다. 예전 라텍스는 베개 4개에 필로우가 함께 있었다.



총평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는 가성비 아주 좋은 라텍스 매트리스입니다. 충분히 추천할만한 제품입니다. 다만 이전 제품과 비교할 때 밀도가 이전보다 못하다는 것처럼 느껴지지만, 이전의 라텍스는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보다 2배 이상 고가의 제품이었습니다. 여하튼 델라텍스 라텍스 매트리스는 침대 매트리스 위에 올려놓을 라텍스를 구입하시길 원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메트리스라고 생각됩니다. 추가구성품으로 방수커버를 구입하셔서 꼭 오염으로부터 라텍스를 보호하시길 바랍니다.


 총평 : 각 부분 5점 만점

디자인 

내구성

냄새 

배송 

 

 5

 5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