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미디어

기억의 습작 - 김동률, 규현 듣기/가사

by URBAN 2012. 2. 27.
반응형
기억의 습작 - 김동률





기억의 습작
 
이젠 버틸 수 없다고 휑한 웃음으로 내 어깨에 기대어 눈을 감았지만
이젠 말할 수 있는 걸 너의 슬픈 눈빛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걸

나에게 말해봐 너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스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너의 마음속으로 들어가 볼 수만 있다면
철없던 나의 모습이 얼만큼 의미가 될 수 있는지
많은 날이 지나고 나의 마음 지쳐갈 때
내 마음속으로 스러져가는 너의 기억이 다시 찾아와 
생각이 나겠지 너무 커버린 내 미래의 그 꿈들 속으로
잊혀져 가는 나의 기억이 다시 생각날까
많은 날이 지나고


규현(슈퍼주니어)의 기억의 습작

 




제가 좋아하는 명곡입니다.

     
규현의             [출처]
 김동률 ㅡ 기억의 습작|작성자 김유        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