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미디어

이적의 "목소리" 듣기/가사/뮤비

by URBAN 2012. 1. 28.
반응형

하이킥 시즌3인 짧은 다리의 역습을 아주 재미 있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연예인들도 출여하구요. 특히 이적은 제가 요즘 가장 좋아하고 관심있게 보는 가수 중 한명입니다. 특히 하이킥 엔딩 송인 "목소리"는 이적의 시원시원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곡이며, 황당하고 코믹하게 끝나는 하이킥에 아주 잘 어울리는 엔딩송입니다 그럼 이적의 "목소리"를 감상하시겠습니다.




 

이적 - 목소리
 
작사: 이적 
작곡: 이적 
앨범명: [OST]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발매일: 2011.09.30 
 


 
 

멀리서 누가 날 부르는 소리 
자꾸 가슴을 두드리는 소리 
아직 그 자리에 맴돌고 있는가 
어지럽게 연신 되묻는 소리 
나의 목소리 

가보고 싶었던 그 길들이 
가다 돌아 섰던 많은 길들이 
갔어야 했던 바로 그 길들이 
낡은 마음속에 엉켜 있을 때

 

멀리서 누가 날 부르는 소리 
자꾸 가슴을 두드리는 소리 
아직 그 자리에 맴돌고 있는가 
어지럽게 연신 되묻는 소리 
나의 목소리

 

 

할 수 없을 거란 내 짐작이 
하지 않는 게 낫다는 변명이 
하지 못한 게 아니라는 위안이 
낡은 마음속에 엉켜 있을 때 

멀리서 누가 날 부르는 소리 
자꾸 가슴을 두드리는 소리 
아직 그 자리에 맴돌고 있는가 
어지럽게 연신 되묻는 소리 
나의 목소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