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리뷰/미디어

스컬의 don't walk away 듣기/가사/뮤비

by URBAN 2012. 1. 28.
반응형

스컬의 노래중 제가 좋아하는 곡입니다. 제목은 don't walk away 그의 레게음악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곡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즐거운 감사되시고 좋은 날 되세요!!


스컬 - don't walk away

 


 


 

 

 

Don`t Walk Away
아티스트 - 스컬(SKULL)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뮤직샘 플레이어를 재생하실 수 있습니다.

 



 

 

스컬 - don't walk away

 



Spragga Benz part



Skull

이렇게 아플때 울지는 않을게
오늘밤 지친 그대한번 말없이 꼭 안을게

Don't walk away ( Don't walk Away)
Don't walk away

아직 못한말이 너무나 많은데

Don't walk away

[Verse 1]
큰소리로 웃는게 아직 쉽지는 않은데

이렇게 웃다보면 나 쉴것도 같은데

가끔 이게 꿈이아닐까 생각도 하는데

오늘도 혼자울다 잠이든건데

사람들을 만나면 나는 괜찮다고 하지만

오늘밤은 떠나지마 가지마

don't let me go
don't let me go

그날밤 차가웠던 말들 거짓말
[Hook]

그댄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 나는 아는걸 )

그댄 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우린 아는걸 (나는 아는걸) 우린 아는걸 ( 우린 아는걸 )

Spragga Benz 
[Verse 2]

Skull
[Hook]
( 여자 )그댄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 웃고있지만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그댄 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우린 아는걸 (우린 아는걸) 우린아는걸 (우린 아는걸)

Say na na na
[Skull]
i be there for you x2
i be there for you
i be there for you

Spragga Benz 
[Verse 3]
모릅니다.

그댄 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나는 아는걸 (나는아는걸)

그댄 내게 아무렇지 않은듯 웃고있지만

우린 아는걸 (우린아는걸) 우린 아는걸 (우린 아는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