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리뷰/모바일 리뷰

느려진 맥 컴퓨터 빠르게 만들자! IBoostUP

by URBAN 2012. 1. 27.
반응형

맥 컴퓨터는 윈도우 컴퓨터에 비해 느려짐의 현상이 잘 나타나지 않지만, 맥도 오래사용하다가 보면 수만은 잔재들의 축척으로 인해 컴퓨터가 느려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특히 부팅속도나 종료속도가 윈도우에 비해 현저히 빠른 맥OS는 그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그 속도가 잘 유지될 수 있는 것이지요. 그래서 윈도우에서 레지스트리 정리 프로그램처럼 맥에서도 클리너 어플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적으로 유료어플이거나 도네이션을 하지않으면 완전한 기능을 할 수 없는 어플이 많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소개할 아이부스터업일는 어플은 무료어플이지만 왠만한 유료 클리너 어플보다 기능과 효과면에서 전혀 뒤지지 않습니다.




일단 어플을 다운 받고 싶의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린 기능을 위의 사진과 같습니다. 로그파일과 캐쉬, 복된 충돌, 쿠키 등을 말끔하게 스캔하고 제거까지 할 수 있습니다. 


클린기능 외에 디스크와 네트워크 최적화 기능도 있으며 시스템을 점검하여 문제점을 바르게 잡고 최적화 시켜 맥 환경을 개선시킵니다. 또한 불필요한 캐쉬나 불필요한 시작프로그램 등을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컴퓨터는 최적화 시키는 기능은 모두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무료로 이러한 기능을 제공받을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아이부스터업이 제공하는 기능으로 충분히 느려진 맥 컴퓨터를 정리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