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쿨럭의 리뷰홀릭 이용수칙



블로그를 오랫동안 하다보니 자체적으로 공지해야할 몇가지 사항들이 있을 거 같아서 쿨럭의 리뷰홀릭 이용사항 공지를 알려드립니다.


1. 쿨럭의 리뷰홀릭에 작성된 모든 포스팅의 저작권은 쿨럭의 리뷰홀릭 운영자에게 있습니다. 따라서 운영자에게 알리지 않은 스크랩이나 캡쳐 등 포스팅에 관한 모든 내용과 사진들이 무단 게시를 금합니다. 무단으로 게시되었을 경우에는 "권리침해센터"로 신고 및 접수가 진행되며, 권리침해센터에서 해결되지 않는 경우 저작권침해신고센터에 신고됨음 알려드립니다.


2. 쿨럭의 리뷰홀릭은 개인블로그입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생각이 많이 들어가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포스팅이 된 제품의 제작회사이나 개인, 또는 해당관계자분들께서 포스팅의 내용의 수정을 요청하시면 수정하거나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이에 대한 요청은 해당 게시물의 댓글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3. 댓글이나 방명록에 욕설이나 비방의 글, 비매너글, 광고글이 있으면 예고없이 삭제됩니다. 이런 글에 대한 항의는 받지 않습니다. 하지만, 운영자의 판단에 따라 댓글을 통해 적절한 단어를 사용하여 토론이 되고 있고, 그에 따른 정당한 비판과 디펜스로 이해된다면 그대로 두겠습니다. 특히 정치글에 관한 토론은 그대로 둘 예정입니다.


4. 쿨럭의 리뷰홀릭은 리뷰블로그입니다. 사건, 사고, 일상에 대한 리뷰도 하지만 특성상 제품리뷰가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대체로 운영자 개인적으로 구입하거나 사용하는 제품들을 포스팅하지만, 업체로부터 제품의 제공받아서 리뷰가 되는 경우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5. 쿨럭의 리뷰홀릭에 제품리뷰를 문의하시려는 사업자나 광고마케팅 중계자분들께서 방명록을 통해 신청해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2014.1.14 쿨럭의 리뷰홀릭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