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디자인/기타

맥주 일러스트 ai 무료다운로드 파일 소개

by URBAN 2017. 11. 25.
반응형

맥주일러스트 ai 무료 다운로드 공유파일에 대해서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디자인이 매우 중요하게 여겨지는 요즘 전문 디자이너에게 디자인을 맡기지 않더라도 간단히 컴퓨터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있습니다. 해외 사이트를 조금만 둘러 보면 무료 벡터 이미지를 공유하는 사이트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해외의 트렌트와 해외사용자에 맞추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서 국내의 디자인물에 적용하기가 난해하거나 어울리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 국내에서도 벡터이미지 오픈소스 공유사이트가 오픈하였습니다. 이름은 "어반브러시"입니다. 해당 웹사이트는 여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직 시작한지는 얼마되지 않은 듯 해보이는데 매주 수백개의 오픈소스 무료 벡터이미지 들이 공유가 되고 있습니다. 차곡차곡 쌓이면 금방 수만개의 오픈소스 자료가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해외의 경우 보통은 1만건에서 많게는 4-5만건 들이 공유가 되는데, 현재 어반브러시는 수천개의 오픈소스 이미지가 공유가 되고 있으며, 지금도 매일매일 공유가 되는데, 국내 환경에 맞는 오픈소스 이미지가 많다보니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많은 이슈가 되고 있는 듯해보입니다. 저와같이 디자인을 주업으로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더욱 시간단축에 좋은 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그래서 쿨럭이 이번에는 어반브러시에 올라오는 무료 벡터 이미지들을 주제에 맞게 소개하는 포스팅을 연재하려고 합니다. 여기에 있는 이미지들을 활용하면 어렵게 디자이너에게 의뢰하지 않아도 간단한 툴로 이미지를 수정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러 광고와 관련되어 있는 이미지들도 많기 때문에 디자이너가 제작한 광고물, 예컨데 전단지, 포스터, 현수막 같은 디자인을 참고하기도 좋습니다.



맥주 일러스트 ai 무료다운로드 파일


어반브러시에 공유되어 있는 이미지 파일가운데 오늘 쿨럭이 소개할 이미지들은 "맥주"와 관련된 주제의 일러스트 이미지들입니다. 맥주는 스몰비어, 맥주집, 맥주판매점, 술집, 포차, 선술집 등 우리나라에서 많이 사랑받고 있는 주제이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으며, 특히 맥주판매점을 운영하시는 소상인들이 쉽게 맥주 관련 디자인물을 받아서 매장을 꾸미거나 특별이벤트가 있을 경우에 백지에 문구만 넣는 심심한 이미지로 홍보효과를 떨어트릴 필요가 없습니다. 특히 프랜차이즈가 아닌 개인이 스스로 만든 상호를 달고 술집을 운영하시는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좋은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맥주로고, 맥주POP, 맥주 현수막, 맥주 포스터 등 다양한 이미지 제작을 위해 맥주관련 디자인물 제작에 어반브러시의 디자인물을 활용해보세요.














































맥주와 관련된 오픈소스 이미지 일러스트 파일들 어떠셔나요? 국내의 다양한 펍에서 활용하기 좋은 일러스트 들이 가득있습니다. 물론 위의 것들은 최근에 올라온 몇개의 맥주관련 일러스트 파일만을 소개해드린 것이고, 어반브러시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보다 많은 맥주 관련 백터 이미지들이 있습니다. 맥주집 로고나 매장내 필요한 맥주 관련 디자인물이 있다면 어반브러시에서 다운받아 활용해보세요. 더 근사하고 완벽한 매장이 될 것입니다.








반응형